KFC는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홈식(homesick) 캔들과 협력하여 프라이드 치킨과 버터 비스킷의 향이 나는 캔들을 출시했다. 또한 차량용 방향제도 출시했다.
프라이드 치킨 향이 나는 버킷 오브 치킨 캔들(The Bucket of Chicken Candle)은 KFC의 오리지널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페퍼콘과 셀러리, 오레가노, 세이지, 마늘 베이스와 함께 치킨과 갈색 밀가루의 향이 어우러진 캔들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FC는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홈식(homesick) 캔들과 협력하여 프라이드 치킨과 버터 비스킷의 향이 나는 캔들을 출시했다. 또한 차량용 방향제도 출시했다.
프라이드 치킨 향이 나는 버킷 오브 치킨 캔들(The Bucket of Chicken Candle)은 KFC의 오리지널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페퍼콘과 셀러리, 오레가노, 세이지, 마늘 베이스와 함께 치킨과 갈색 밀가루의 향이 어우러진 캔들이다.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